Sabtu, 12 Maret 2016

160309 Twitter Update

[Jinjin]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아서 사진한번 찍어봤어용~ #ASTRO #아스트로 #숨바꼭질 #아로하 #진진작가 #진작
[Eng&Indo]today's weather is really good,look i took a picture~#ASTRO #HideAndSeek #AROHA #JinjinPhotographer #JinPhotographer
cuaca hari ini sangat bagus,lihat aku mengambil foto~
cr:offclastro_ina 



진진의 열정🌋👏👏👏 #아스트로 #숨바꼭질  
[Eng&Indo] JinJin's passion 🌋👏👏👏 #ASTRO #HideAndSeek Minat JinJin🌋👏👏👏 
Cr:offclastro_ina 



[MJ]오늘의 어깨깡패 두명을 소개합니다!!! 아스트로 맏형둘(진진.엠제이) 화면이 가득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명작 #ASTRO #아스트로 #아로하 #숨바꼭질
[Eng&Indo] i will introduce the two gangster!!the screen is full of eldest hyung(jinjin,mj)keke writer myeong photographer
aku akan memperkenalkan kedua gangster!!layar penuh dengan para sulung(jinjin,mj)keke penulis myeong photographer
*gangster dalam arti tubuh yg paling bagus*
cr:offclastro_ina



[Jinjin]오늘의 V속의 아스트로 3번째 주인공은 바로바로 멍냥이 빈이입니당~♡ p.s 오늘은 그날이 아닌 부은빈이네 ㅋㅋㅋ #ASTRO #아스트로 #숨바꼭질 #아로하 #V속의아스트로
[Eng&Indo]look closely today's ASTRO 3rd main character inside V is pupkitty Bini~ p.s today Bin's face is not swollen
mendekat untuk karakter utama ke-3 dalam V adalah anching bini~
p.s hari ini muka bin tidak bengkak
cr:offclastro_ina 



FantagioMusic
잠시 후 7시부터 아스트로가 출연하는 #쇼챔피언 이 방송됩니다🎼 비글비글과 #숨바꼭질 무대까지 쭈~욱 함께해주세요오🐕🐶 






















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